다가오는 봄에 입을 예쁜 봄 옷을 미리 장만해 보아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4.13 21:33
봄을 재촉하는 봄비가 내리고 상큼한 바람도 부는 바야흐로 봄이 오고 있다.

다가오는 새로운 계절이 너무나 반갑기는 하지만, 외출 전 옷장을 열 때마다 지난 계절 함께 보냈던 두툼하고 칙칙한 겨울 옷들을 바라보며 그날 입을 옷에 한숨이 나오곤 한다.

언제까지 한숨만 쉬고 있을 수 없고, 새로운 계절이 다가오는데 멋지게 차려 입고 봄을 맞이하기 위한 나들이 계획을 세워야 할 때 이다.

화사한 봄 나들이에 어울리는 패션 상품들과 올 봄에 유행할 패션은 어떤 것이 있을까?

많은 전문가들이 올 봄에는 비비드한 컬러를 넘어 눈부신 색감을 자랑하는 네온 컬러의 아이템들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한다.

해외 명품브랜드에서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함께 포인트 컬러로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의 네온 컬러를 이용해 로맨틱하고 경쾌한 룩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 시킨 바 있고, 이러한 패션 트렌드는 런웨이에서 뿐 만 아니라, 국내 연예인들과 패션피플들을 통해서도 이미 예견되고 있다.

역시 봄이라면 단색도 예쁘지만 파스텔톤의 의상이 다른 때 보다 눈에 많이 끌리게 된다.


봄을 맞이하여 이것저것 모두 장만하려고 하면 가뜩이나 가벼운 주머니 사정에 많은 부담이 되지만, 봄을 맞이 하기 전에 쇼핑을 하고 싶은 것은 누구든지 마찬가지일 것이다.

특히 하의가 비싼 편에 드는데 나까마(naggama.co.kr)의 새이름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타 오픈마켓 보다 저렴한 17,000원대로 파스텔톤의 하의를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봄 하면 여성용 스카프를 빼놓을 수 없다.
봄에 여러 아이템으로 활용 할 수 있는 여리 여리한 스타일의 스카프 역시 시중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한 3,500원 정도의 가격에 판매가 되고 있어 다양한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미니 스카프뿐 만 아니라 롱 스타일의 스카프로 환절기에 목을 보호할 수 있는 스카프도 역시 6,000원대로 보다 저렴하게 구매 할 수 있어 패션에 관심이 많은 패셔니스트들의 관심을 가질 만 하다.

현재 '도매꾹'(domeggook.com)에서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봄 신상품 등의 패션잡화 관련한 아이템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10만가지 공동구매 꾹(ggook.com)을 통해서도 봄 관련 패션상품들을 충분히 즐겨 볼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김호중 간 유흥주점은 '텐프로'…대리운전은 '의전 서비스'
  4. 4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