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벤트는 매주 주말 토요타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는 행사다. 해당 전시장에는 ‘안전’을 테마로 한 캠리의 에어백 광고 데코레이션을 비롯해 토요타 전 차종 시승 체험, 세차 서비스,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의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 전문 바리스타의 유기농 고급 커피 제공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한국토요타 관계자는 "토요타 전시장이 단순히 자동차를 판매하는 공간을 넘어 즐거움과 트랜드를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요타는 이번 이벤트 이외에도 4월 한 달간 캠리와 프리우스를 구매하는 고객 들을 대상으로 총 20가족을 추첨해 300만원 상당의 가족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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