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 정준하 결혼발표 '무한뉴스' 영상 공개

머니투데이 최보란 기자 | 2012.04.02 14:26
'4월2일 간추린 무한뉴스' 동영상 ⓒ출처=김태호PD 트위터


MBC '무한도전' 김태호PD가 정준하의 결혼발표 영상을 공개했다.

김태호PD는 2일 멤버 정준하의 결혼소식이 알려진 직후 트위터를 통해 '무한도전' 멤버들이 함께 한 '무한뉴스' 동영상 일부를 공개했다.

김PD는 "지난 3월 31일 자정. 약 10주간 인사드리지 못한 무한도전 멤버들의 안부 인사 겸 간단한 인터넷용 무한뉴스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편집과 자막 작업 후 이번 주 수요일 쯤 공개 예정이었습니다만, 오늘 정준하씨 결혼 관련 기사나 나서 그 부분만 미리 올립니다. 다소 거칠지만 '무한도전' 팬 여러분께 가장 먼저 인사드리고 싶다는 정준하씨의 뜻에 따라 공개합니다"라고 밝혔다.


영상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이 모두 모인 가운데 정준하가 "많은 시청자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결혼하게 됐습니다. '무한도전' 방송을 통해 발표하고 싶었지만, 인터넷으로라도 '무도'에서 제일 처음 발표하게 됐습니다"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겼다. 본래 정준하는 '무한도전'을 통해 처음 결혼 발표를 예정했던 것.

김PD는 "'무한도전' 방송으로 공개하고 싶어 한 달 넘게 입 꾹 다물고 계셨던 정준하씨의 인내심에 감사드리고, 결국 방송으로 인사드리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무한도전' 멤버들의 안부 인사는 이번 주 중 유재석TV를 통해 공개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였다.

베스트 클릭

  1. 1 손웅정 변호사에 '1억 리베이트' 제안한 학부모… "형사 문제될 수도"
  2. 2 '낙태 논란' 허웅, 방송계 이어 광고계도 지우기…동생 허훈만 남았다
  3. 3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4. 4 아편전쟁에 빼앗긴 섬, 155년만에 중국 품으로[뉴스속오늘]
  5. 5 "입맛 뚝 떨어져"…즉석밥 뒤덮은 '곰팡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