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약 700여개의 직 가맹점에서 동시 실시되는 이번 캠페인은 직원들을 대상으로 서비스가이드라인을 교육하고, 고객들을 대상으로 의견 수렴 창구를 다양하게 마련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한 창구도 다양하게 마련됐다.
기존에 실시됐던 놀부 홈페이지(www.nolboo.co.kr) ‘고객의 소리’를 비롯해 메일 접수
(webmaster@nolboo.co.kr), 대표전화(1577-6877), 그리고 매장 내 고객 엽서를 비치해 수시로 고객의 불만 및 칭찬의 소리를 접수한다.
아울러 놀부는 올해 25주년을 맞은 기념으로 매달 접수된 ‘고객의 소리’ 중 25명을 선정해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놀부 관계자는 “놀부가 25년 장수 브랜드로 성공할 수 있는 가장 큰 원동력은 바로 고객 사랑이다”며 “이번 놀부GOOD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다시 한 번 초심으로 돌아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해 전사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