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은만큼 열리는 '파격이벤트' 찾아라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29 12:33
외식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지갑 열기를 꺼리는 고객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앞다퉈 파격이벤트를 내놓고 있다.

우선 외식문화기업 강강술래(www.sullai.com)는 오는 29일부터 내달 13일까지 일산 늘봄농원점에서 왕양념갈비나 술래양념구이를 시키면 먹은 양만큼 무료 포장해주는 행사를 벌인다.

또, 행사기간 동안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한우사골곰탕과 갈비맛 쇠고기육포를 50% 할인 판매한다.(1인1세트, 식사고객 한정)

이벤트 신문기사를 가져오거나 자전거를 타고 온 고객, 한식과 식목일을 맞아 벌초·나무심기 사진을 찍어온 고객 등 약 30만 명에게는 냉면을 공짜로 준다.

젤라또&커피전문점 ‘카페띠아모’(www.ti-amo.co.kr)는 지난 23일부터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중 선착순 4만 명에게 피치&베리 스무디를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커피와 음악' 컨셉의 ‘달콤커피’(www.dalkomm.com)도 이달 말까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병음료를 제외한 달.콤커피의 전 음료를 20% 할인 판매하며, 낮 12시부터 4시까지 샌드위치 세트를 38% 할인한 6,500원에 제공하는 ‘달콤한 제안’ 이벤트를 벌이고 있다.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은 26일 새롭게 선보인 멤버십카드 출시를 기념해 카드등록을 마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3,333명에게 각 3,000원씩 총 1,000만원을 지급하는 엠틱 모바일 상품권 이벤트를 벌인다.

상품권은 홈페이지 등록 시 입력된 핸드폰 번호를 통해 지급되며,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에 사용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청춘의 꿈' 부른 김용만, 자택서 별세…"한달전 아내도 떠나보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