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보조배터리로 이제 장시간 사용하세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23 21:33
어느새 생활의 필수품이 되어버린 스마트폰!

스마트폰(아이폰, 안드로이드폰)은 우리의 생활패턴을 180도로 바꿔놓았다. 미리 예약해 놓은 알람으로 아침에 일어나 스마트폰으로 이메일을 확인하고 그날의 일정을 체크한다.

실시간 교통서비스로 막히지 않는 길을 선택한 출퇴근길에 여유 있게 음악을 들으며 오늘의 주요 뉴스와 전일 시청하지 못한 TV프로그램과 동영상을 볼 수도 있다.

하지만 스마트폰이 아무리 많은 정보와 유익함을 제공하더라도 정작 필요할 때 사용할 수 없다면 무용지물이다.

음악을 듣거나 영화를 감상하는 도중에 스마트폰이 꺼져버린 경험을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 봤을 것이다. 특히 여행 중이거나 업무상 스마트폰을 장시간 사용하여야 하는 상황이라면 배터리 사용에 민감해질 수 밖에 없다.

이러한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자 좀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보조배터리에 대한 관심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그러한 불편함을 덜어 줄 수있는 충전 방식의 보조배터리가 출시됐다.

아이코스 i-5200는 대용량 다용도 보조배터리로 스마트폰 뿐 만 아니라 160여종의 디지털 기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해 삼성SDI 정품 배터리를 사용하고, 휴대성을 높였다.

기존 휴대용 배터리 충전기의 최대 단점인 발열, 진동, 소음문제를 해결하고, 또한 저전력 및 자체 특수 마이콤 사용으로 많은 제품에 사용 가능한 뛰어난 호환성까지 자랑하고 있다.

현재 10만가지 공동구매 ‘꾹(ggook.com)’에서는 아이코스 I-5200를 37% 할인된 가격 37,800원에 구입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4. 4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
  5. 5 유명 사업가, 독주 먹여 성범죄→임신까지 했는데…드러난 '충격' 실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