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 앱 ‘아이로컬’ 리뷰 이벤트 진행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4.05 18:33
지역정보포털 애플리케이션인 ‘아이로컬’이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로컬 사용 후 리뷰를 남기는 사람들을 추첨하여 맥북에어, 아이팟터치 등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이다.

아이로컬은 맛집이나 축제, 숙박업소, 병원 등의 지역정보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이용자들이 직접 참여하여 업체에 대해 평가하고 이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이로컬은 현재 식당, 병원, 공연, 생활편의 등 각종 분야에서 300만 상권의 업체정보를 구축하고 있으며 위치기반 서비스를 이용하여 사용자들의 주변 지역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체크인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체크인 이벤트’와 다른 이용자에게 어플을 추천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추천인 이벤트’를 상시 진행하고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스타벅스 이용권, CGV 영화권 등 30여종의 기프티쇼로 교환이 가능하다.


아이로컬 관계자는 “현재 BBQ 치킨앤비어, 죠샌드위치, 파로마 가구 등 3,40여 곳의 중소 프랜차이즈와 계약 중이며 다양한 쿠폰을 발행하여 매장을 홍보할 계획이다”라며 “지속적인 지역 정보 업데이트와 쿠폰 발행을 통하여 사용자와 매장 양쪽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ilocal.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베스트 클릭

  1. 1 "두 번의 임신 빌미로 금전 요구"…허웅, 전 여친 고소한 이유
  2. 2 감자 캐던 소녀, 큐대 잡더니 '국민영웅' 됐다…"한국은 기회의 땅"[인터뷰]
  3. 3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4. 4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5. 5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