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게와 치킨을 온라인에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18 08:33
3월말까지 영덕, 울진, 포항은 계절아이템인 대게에 빠져 있다.

축제 준비와 진행으로 한창 북새통을 이루고 있다. 2월 말부터 3월까지 도시마다 기간이 다르게 진행되어 한 달 내내 축제라고 할 수 있다.

이러한 지역 축제에 더불어 직거래를 통해 대게를 판매하는 쇼핑몰들도 매출이 급성장하고 있다.

오프라인과 온라인 사업을 같이 진행하는 직거래 쇼핑몰 업체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프랜차이즈 사업을 목적으로 직거래 유통 시스템을 확보한 “마당두들”은 2년 여 간의 직거래 노하우를 통해 온라인 직거래 쇼핑몰 “대게잡이(www.대게잡이.com)”을 지난 2월 초 오픈,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마당두들”은 연신내 역 4번 출구 인근에 위치했으며 동해안에서 어획한 수산물을 직거래로 구해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요리를 제공하여 은평구·연신내에서 맛 집으로 손님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집이다.


또다른 치킨 브래드인 '굽네치킨'은 지난 3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인 '굽네몰'(www.goobnemall.com)을 새롭게 오픈했다.

이곳에선 슬라이스 훈제닭가슴살, 훈제오리 등 판매, 닭가슴살요리 제공 및 이벤트등이 소개되고 있다.

굽네치킨은 오븐구이 치킨 전문점으로 '소녀시대'를 광고모델로 전국에 900여 매장이 성업중에 있다.

굽네치킨 관계자는 "굽네몰을 통해 특화된 치킨의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누구나 쉽게 집에서 즐길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소개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1000도 화산재 기둥 '펑'…"지옥 같았다" 단풍놀이 갔다 주검으로[뉴스속오늘]
  2. 2 [단독]유승준 '또' 한국행 거부 당했다…"대법서 두차례나 승소했는데"
  3. 3 "임신한 딸이 계단 청소를?"…머리채 잡은 장모 고소한 사위
  4. 4 "대한민국이 날 버렸어" 홍명보의 말…안정환 과거 '일침' 재조명
  5. 5 "봉하마을 뒷산 절벽서 뛰어내려"…중학교 시험지 예문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