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코코펍에서 즐기는 런치메뉴..커피와 코코 포테이토까지 공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11 14:33
장기간 지속되는 경기 불황이 이어지면서 소비생활 전반에 칩시크(Cheap-Chic)바람이 불고 있다. 칩시크는 가격대비 가치 놓은 제품이 각광받는 최근의 소비트렌드로 패션과 뷰티업계에서 시작되었지만 현재는 외식업계까지 확산되어가고 있다.

O’COCO Pub(오코코 펍) 서초점은 변해가는 소비자 트랜드에 맞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점심 메뉴를 출시하였다. 오코코 펍의 점심 메뉴는 ‘닭’을 주재료로 하여, 건강과 맛, 그리고, 지갑사정까지 만족할 수 있는 일석삼조(一石三鳥)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닭가슴살과 매콤함이 조화된 프리미엄 볶음밥인 ‘코코라이스(COCO RICE)’, 직접 우려낸 시원한 닭육수에 홍콩면을 넣은 ‘코코탕면(COCO 탕면)’과 오븐에서 바로 구워 바삭바삭 저칼로리 씬피자인 ‘코코피자(COCO PIZZA)’ 를 선보이며, 런치메뉴를 선택하면 코코 포테이토와 커피까지 제공되어 풀코스의 식단으로 맛볼 수 있어 인근 직장인들과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오코코 본사에서는 “런치 메뉴도 꼼꼼히 비교하여 선택하는 스마트한 소비자들의 급증으로 보다 합리적이고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곳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현재의 실정이다.

오코코 펍은 스마트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런치메뉴를 푸짐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하였다.”라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통일 싫지만…북한, 중국땅 되는건 안돼" 20대들 '돌변'한 이유
  4. 4 구형 갤럭시 '무한 재부팅' 난리났다…"업데이트 하지마" 왜?
  5. 5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