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드라마 속 저 세탁소,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07 14:33
세탁전문 프랜차이즈 크린토피아(회장 이범택, www.cleantopia.com)가 KBS 2TV 주말극 ‘넝쿨째 굴러온 당신’ 제작 지원에 나섰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가족이 싫었던 여자와 가족이 뭔지 모르고 살았던 남자의 가족 탄생기를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김남주와 유준상이 커플로 호흡을 맞춘다.

크린토피아는 안방극장의 여왕 김남주가 열연을 펼치는 주말 드라마를 통해 주 고객층인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는 계획이다.

크린토피아는 극중 주인공 방귀남의 아버지 방장수가 운영하는 단팥빵집 옆 ‘오! 그린세탁’을 통해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약칭 코인워시)를 재연, 전반적인 세탁소 컨셉과 소품들을 협찬했다.


코인워시는 세탁편의점과 코인세탁이 결합한 형태로, 왕년의 인기가수 윤빈(김원준 분)이 주로 이용하는 모습이 비춰질 예정이다.

크린토피아 마케팅팀 서정범 팀장은 “이번 제작지원은 보다 많은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새롭게 선보이는 ‘크린토피아+ 코인워시’의 장점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김남주와 유준상이 만들어가는 밝고 따뜻한 가족드라마의 감동이 크린토피아의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MBC ‘내조의 여왕’, ‘역전의 여왕’의 박지은 작가와 KBS 2TV ‘슬픔이여 안녕’, ‘연애결혼’의 김형석PD가 손을 잡아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던 ‘넝쿨째 굴러온 당신’은 첫 회부터 22.3%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등 쾌조의 출발을 보이고 있다. ‘오작교 형제들’의 후속 작품으로,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3. 3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4. 4 갑자기 '쾅', 피 냄새 진동…"대리기사가 로드킬"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