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위해서 사보를 발행하거나 홈페이지 리뉴얼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 사외보를 통한 교감 높여
‘좋은만남/ 좋은느낌/ 좋은세상’ 을 모토로 한 는 카페베네가 고객 서비스를 강화하고 사회 문화적 공헌을 위한 목적으로 기획, 카페베네-뉴욕점 개장에 맞춰 뉴욕 현지의 분위기와 풍경을 특집으로 게제됐다.
또 1호에 이어 이광주 선생의 연재로 ‘카페의 역사 - 문학카페’ 가 이어졌다. 또한 최근 소설<희랍어시간>을 펴낸 소설가 한강 씨 인터뷰도 읽을거리다.
커피 브랜드의 사보답게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블랜딩커피 소개부터 밀라노와 토리노 등 유럽 각지의 유명 카페에 대한 정보가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사외보 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창구를 마련하고 밝은 기업문화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더욱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가 좋은 컬처 매거진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라고 밝혔다.
◇ 베니건스,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고객 중심 편의성 높여
베니건스(㈜바른손)가 디자인과 UI(사용자인터페이스)를 새롭게 개선해 고객 중심으로 편의성을 높여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에 리뉴얼 오픈한 베니건스의 홈페이지는 고객이 매장과 메뉴, 멤버십, 각종 할인혜택 등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직관적인 메뉴구조와 MS의 익스플로러 뿐 아니라 구글의 크롬, 애플의 사파리 등 다양한 브라우저에서도 늘 최적화된 화면이 나타나도록 설계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요즘 주로 애용하는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사용자를 위해 어떤 기기에서라도 베니건스를 접속해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
따라서 베니건스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주로 찾는 정보를 메뉴, 매장, 이벤트, 멤버십 등으로 구성된 4대 카테고리안에서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으며, 어떠한 기기나 브라우징에서도 구애 받지 않고 늘 최적화된 페이지로 베니건스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에서 회원정보를 업데이트를 하면 추첨을 통해 스테이크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