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앱]겨울에 찐 뱃살? '헬로바디 플러스'로

머니투데이 박효주 앱투데이관리자 | 2012.03.02 11:47



■헬로바디 플러스
■스토어=마켓
■개발사=SK Planet


- 동영상과 음성안내
-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 위주
- 다양한 부가 기능


계속된 강추위로 야외 활동이 급격하게 줄어들었던 올 겨울, 운동부족으로 인한 체중 증가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이럴 땐 실내에서 간단히 운동을 해주면 된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에서 쉽게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헬로바디 플러스'는 운동할 시간이 없는 바쁜 직장인, 학생, 주부들을 위해 만들어진 생활 운동 앱으로, 집이나 회사, 출퇴근 길 등 생활 속에서 언제든 할 수 있는 운동 위주로 구성되어 있다.

운동 프로그램은 개별 운동과 40여 가지의 상황별 맞춤으로 나뉜다. 사용자는 운동 목표에 따라 생활운동, 스트레칭, 생활요가 운동법을 선택할 수 있다. 운동방법은 동영상과 음성안내를 통해 소개해줘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운동 기록은 자동으로 저장되며 통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운동방법에 대해서는 즐겨찾기를 활용하면 자주하는 운동을 더 빨리 찾아 볼 수 있고, 나만의 프로그램을 만들어 체계적인 운동 일정을 짤 수 있다.

이 외에도 운동시간을 알려주는 운동알람 기능, 신체정보에 따른 일일 권장 칼로리 자동계산, 추천 식단 정보 등 운동에 필요한 다양한 부가 기능을 제공한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4. 4 "술집 갔지만 술 안 마셨다"는 김호중… 김상혁·권상우·지나 '재조명'
  5. 5 "한국에선 스킨 다음에 이거 바른대"…아마존서 불티난 '한국 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