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천원 파스타 요리부터..족발&보쌈 전문점까지..창업아이템 소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3.13 11:33
오는 3월 15일(목)부터 17일(토)까지 사흘간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열리는 ‘2012 제27회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개최된다.

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는 국내외 우수 프랜차이즈 업체 홍보 및 가맹점 유치기회를 제공하고, 예비창업자들에게는 국내외 브랜드 창업 정보 및 트렌드 등을 제공하는 자리다.

◇ 최저 4천원부터 시작하는 파스타 전문점
먼저, 온파스타 (www.onpasta.com)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소자본창업, 여성창업 등에 대한 다양하고 실질적인 창업정보와 운영노하우 등을 소개하며, 현장에서 전문 창업컨설턴트에 의해 1:1 개별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온파스타’는 거품을 뺀 저렴한 가격으로 승부를 건 아이템이다.

최저 4000원에서 시작하는 저렴한 가격이지만 온파스타의 메뉴는 이태리 정통 레스토랑과 견줄만한 맛과 최신 트렌드에 맞는 파스타, 피자 등 30여 가지로 다양하게 구성돼어 있다.


온파스타 김지우 본부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가맹 계약을 하시는 예비창업자들에게 파격적이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 2012년 프랜차이즈박람회 현장 창업설명회 개최
족발&보쌈전문점 ‘토시래’(www.tosilae.com)는 안양의 소문난 족발 맛 집으로 시작, 자연스럽게 프랜차이즈로 전개된 ‘토시래’는 다양한 퓨전족발요리와 고급스러운 카페형 인테리어로 중장년층뿐 아니라 20~30대 젊은 층과 여성고객들의 유입률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서는 명품족발의 특별한 맛의 비법과 대박매출의 숨은 노하우, 체계적인 교육시스템과 가맹지원 시스템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재환 수법에 연예인도 당해…임형주 "돈 빌려 달라해서 송금"
  2. 2 "어버이날, 용돈 얼마 받고 싶으세요" 질문에 가장 많은 답변은
  3. 3 "딩크로 살래" 부부관계 피하던 남편…이혼한 아내 충격받은 사연
  4. 4 하루만에 13% 급락 반전…상장 첫날 "183억 매수" 개미들 '눈물'
  5. 5 '코인 천재' 아내, 26억 벌었다…명퇴 남편 "내가 요리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