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가든, 3월말까지 “월드클래스비프” 프로모션 개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27 13:33
외식전문업체 ㈜SG다인힐(www.dinehill.co.kr)의 대표 브랜드 ‘블루밍가든’이 봄철을 맞이하여 미국육류협회와 함께 “월드클래스비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3월 말일까지 개최되는 “월드클래스비프” 프로모션은 최고급 프라임급 미국산 소고기를 비롯하여 오리고기, 푸아그라, 블랙 트러플 등 최고의 식자재를 이용하여 그 동안 고객들이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적인 메뉴인 아스파라거스와 레지아노치즈, 허브오일의 프라임 안창살 슬라이스 스테이크는 안창살을 이태리 스타일로 조리한 슬라이스 스테이크 요리는 기존 메뉴를 블루밍 스타일로 재구성한 요리로 이틀 이상의 마리네이드 과정을 거쳐 제공된다.

또한, ‘살팀보카, 즉 ‘입안으로 뛰어 들다’ 라는 뜻을 가진 로마식 정통 송아지 요리는 아직 송아지 요리에 익숙치 않은 미식가들을 위해 소 안심으로 하여 세이지 버터소스를 곁들여 주어 다양한 향을 느낄 수 있도록 제공된다.

이태리에서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빼코리노 치즈를 크림형태로 숯불에 구운 블랙 앵거스 꽃등심과 푸아그라 오픈 구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깊은 맛을 느낄 수 있게 하였다.


이외에도 로마 라치오 지방의 요리에서 영감을 얻어 새롭게 만들어진 찜 요리로는 부드럽고 진한 향과 초코렛의 풍미가 더해진 라치오식의 소꼬리찜과 단호박 리조또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월드클래스비프” 프로모션의 메뉴를 담당한 SG다인힐의 현정 총괄쉐프는 “일반 레스토랑에서 쉽게 접하기 힘든 신선한 재철 식재료로 약간은 투박하고 내츄럴한 이태리 남부 스타일의 신메뉴를 선보여 블루밍가든을 찾는 고객들에게 기존에 경험하지 못했던 차별화된 맛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 기간 중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 한해서 SG다인힐의 홈페이지(www.dinehill.co.kr)의 쿠폰을 출력해 방문한 고객에게는 프로모션 메뉴 주문 시, 안티파스티 미스티 (스몰사이즈 모듬 에피타이저 플래터)가 무료로 제공된다.

베스트 클릭

  1. 1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성폭행 직전까지"…증거도 제출
  2. 2 장윤정♥도경완, 3년 만 70억 차익…'나인원한남' 120억에 팔아
  3. 3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4. 4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