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페리카라' 소비자와 함께..소통늘릴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23 17:33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페리카나'가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페리카나(대표 양희권)는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www.pelicana.co.kr)를 새 단장 했다.

새로운 페리카나 홈페이지는 ‘액티브 웰빙(Active well-being)’ 컨셉트로 기존 홈페이지와 달리 역동적인 분위기를 강조했고,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해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향상시켰다.

또한 웰빙 대표 컬러인 그린을 메인 테마 색으로 선정했다. 이 색은 지난해 무료로 교체해준 가맹점 간판 색과 톤앤매너(tone&manner)를 유지시켜 페리카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SNS 강화, 메뉴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소셜미디어 기능은 모든 페이지에 트위터, 블로그 등과의 연동기능을 추가해 소비자들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메뉴 정보는 단순 나열식이 아닌 특정 소스 이미지를 선택하면 해당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인 화면은 플래쉬로 메뉴와 재료가 수시로 바뀌는 효과를 적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를 강조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유명 여성골퍼, 코치와 불륜…"침대 위 뽀뽀 영상도" 아내의 폭로
  2. 2 선우은숙 친언니 앞에서…"유영재, 속옷만 입고 다녔다" 왜?
  3. 3 '이혼' 최동석, 박지윤 저격?… "月 카드값 4500, 과소비 아니냐" 의미심장
  4. 4 60살에 관둬도 "먹고 살 걱정 없어요"…10년 더 일하는 일본, 비결은
  5. 5 "참담하고 부끄러워" 강형욱, 훈련사 복귀 소식…갑질 논란 한 달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