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카나(대표 양희권)는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www.pelicana.co.kr)를 새 단장 했다.
또한 웰빙 대표 컬러인 그린을 메인 테마 색으로 선정했다. 이 색은 지난해 무료로 교체해준 가맹점 간판 색과 톤앤매너(tone&manner)를 유지시켜 페리카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힘썼다.
특히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한 SNS 강화, 메뉴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소셜미디어 기능은 모든 페이지에 트위터, 블로그 등과의 연동기능을 추가해 소비자들과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메뉴 정보는 단순 나열식이 아닌 특정 소스 이미지를 선택하면 해당 메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메인 화면은 플래쉬로 메뉴와 재료가 수시로 바뀌는 효과를 적용해 경쟁사와 차별화를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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