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이유로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고객의 니즈를 만족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신 메뉴를 개발하여 변화에 대응하고 있다.
치킨캐주얼 감성 주점 ‘사바사바치킨&비어’는 신 메뉴 출시에 앞서 메뉴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듣는 신 메뉴 시식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 메뉴를 시식한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의 의견을 듣고, 고객의 입맛에 맞게 개선 사항을 수정하기 위해서이다.
한 달여간의 시식기간을 거친 후 개선, 수정된 메뉴가 신 메뉴로써 정식 출시된다.
젊은 고객이 많이 찾는 치킨생맥주 전문점이니만큼 고객의 취향과 의견에 맞춰 새로운 메뉴 개발에 중점을 두고 있다는 것이 ‘사바사바치킨&비어’측의 설명이다.
2012년 상반기 신 메뉴 시식설문 이벤트는 오는 3월 15일 한 달간 사바사바치킨&비어 야탑 직영점에서 실시될 예정이며, 설문에 응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