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땅, 우리바다에서 나는 친환경 먹거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17 20:33
맛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한번에~

가정주부의 최대 고민은 매일매일 준비하여야 할 ‘반찬’이다. 맛은 물론이거니와 건강까지 책임지는 바른 먹거리에 대한 관심은 시대가 변하면서도 결코 변하지 않는다.

얼마 전 학교 부실급식 문제가 화두에 오르면서 친환경 농산물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졌다. 일부 학교에서는 이미 친환경 급식을 시행하고 있고, 점차 그 수는 확대 될 것으로 보인다.
layout="responsive" alt="우리 땅, 우리바다에서 나는 친환경 먹거리 ">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10만가지 공동구매 오픈마켓 꾹(www.ggook.com)을 운영하고 있는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에서도 우리 땅, 우리 바다에서 나는 친환경 먹거리를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 꾹의 제휴사인 도매.꾹(www.domeggook.com)에서도 친환경 세제, 친환경 앞치마 등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캔버시 김성수 대표는 "웰빙과 오가닉 먹거리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신토진미, 신수진미를 통해 우리 농수산물의 우수성과 품질력을 바탕으로, 앞으로 친환경인증, 계약재배 등 특화된 농수산 상품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오감을 만족하도록 판매를 늘려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현재 농산물 가격 급등세에 온라인 식품 구매가 활성화되고 있는 상황에서 다양한 상품군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누구나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안전 먹거리 거래를 위해 앞장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