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미소 평가단’ 들어보셨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07 10:33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오는 2월 12일까지 카페베네 서비스를 평가해줄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을 모집한다.

이번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은 카페베네 매장 운영에 있어 전반적인 모니터링을 하는 고객대표 서비스 평가단으로 미스터리쇼퍼의 역할을 하게 된다.

3월부터 6월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서비스를 평가한다.

평소 아이디어 공모전, 소비자 패널단 등 고객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 ‘고객소통경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카페베네는 2010년부터 베네미소 평가단을 운영해오고 있다.


선발된 베네미소 평가단원에게는 카페베네 이용금액 지원, 카페베네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활동증명서 발급, 또 우수 단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베네미소 평가단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benesmile@caffebene.co.kr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커피문화에 관심과 열정이 있고, 적극적인 태도로 카페베네 현장평가를 할 수 있는 고객들로 선발할 예정.”이라며 “베네미소 평가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고객소통경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징역 3년 이상 나올 듯…바로 합의했으면 벌금형"
  2. 2 "의대 증원 반대" 100일 넘게 보이콧 하다…'의사 철옹성'에 금갔다
  3. 3 반격 나선 유영재, 전관 변호사 선임…선우은숙 측 "상상도 못해"
  4. 4 김호중 구치소 식단 어떻길래…"군대보다 잘 나오네" 부글부글
  5. 5 유흥업소에 갇혀 성착취 당한 13세 소녀들... 2024년 서울서 벌어진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