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부터 6월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서비스를 평가한다.
평소 아이디어 공모전, 소비자 패널단 등 고객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 ‘고객소통경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카페베네는 2010년부터 베네미소 평가단을 운영해오고 있다.
선발된 베네미소 평가단원에게는 카페베네 이용금액 지원, 카페베네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활동증명서 발급, 또 우수 단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베네미소 평가단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benesmile@caffebene.co.kr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커피문화에 관심과 열정이 있고, 적극적인 태도로 카페베네 현장평가를 할 수 있는 고객들로 선발할 예정.”이라며 “베네미소 평가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고객소통경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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