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드롭탑, 발렌타인 시즌 맞아 ‘스윗 화이트 초콜릿 라떼’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03 20:33
카페 드롭탑(DROPTOP, www.cafedroptop.com)은 2월 발렌타인 시즌을 맞이해 특별히 개발된 스윗 화이트 초콜릿 라떼(Sweet White Chocolate Latte)를 출시했다.

3월까지 두 달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스윗 화이트 초콜릿 라떼는 드롭탑 R&D팀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특별히 개발한 시즌 음료로 드롭탑만의 엄격한 선별기준을 거친 원두에서 추출된 프리미엄 에스프레소를 기본으로 제작됐다.

여기에 달콤한 화이트 초콜릿과 스팀밀크가 더해져 커피의 깊고 진한 맛과 부드러운 단 맛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음료 위에는 휘핑크림과 함께 초코 크런치, 화이트 초콜릿칩을 토핑하여 시각적인 즐거움과 함께 바삭거리는 질감으로 달콤한 오감을 자극한다.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윗 화이트 초콜릿 라떼는 연인들의 이벤트가 많은 2월 시즌을 맞아, 최상의 커피를 기본으로 오감을 통해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색 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된 음료”라며, “앞으로도 단순히 음료를 마시는 것 이상의 최고의 장소에서 즐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드롭탑은 지난 주부터 전속모델이 전지현과 함께한 ‘최상의 커피를 최고의 공간에서 즐긴다’는 자사의 차별화된 가치를 담은 광고를 공중파 및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카페 드롭탑(DROPTOP/www.cafedroptop.com)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커피를 고객에게 선사한다는 의미에 ‘드롭 인 어 탑 플레이스(DROP IN A TOP PLACE)’의 약자로 2011년 4월 첫 선을 보인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300만원 든 지갑 돌려준 노숙자, 돈벼락 맞았다…"수천만원 돈쭐"
  2. 2 [단독]허웅 전 여친, 이선균 공갈사건 피고인과 같은 업소 출신
  3. 3 '합의 거절' 손웅정 "손흥민 이미지 값이라며 수억 요구…돈 아깝냐더라"
  4. 4 "물 찼다" 이 말 끝으로…제주 간다던 초5, 완도에서 맞은 비극[뉴스속오늘]
  5. 5 "허웅이 낙태 강요…두 번째 임신은 강제적 성관계 때문" 전 여친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