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무디킹의 ‘발렌타인 커플 스무디’는 ‘초코초코 스무디’와 ‘베리베리 스무디’ 2종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나눠 마시는 컨셉으로 출시된다.
연인들이 나눠 마시는 컨셉인 만큼 일반 레귤러 사이즈의 두배(32oz)에 해당하는 시즌 컵에 커플 스트로우 2개를 꽂아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 연인들의 기념일이 있는 2, 3월에만 맛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로 가격은 9,900원.
‘커플 스무디’ 에는 난팻밀크(non-fat milk) 를 첨가하여 일반 타 브랜드 과일음료에서 부족하기 쉬운 단백질과 칼슘을 지방 없이 부드럽게 섭취할 수 있어 다이어트하는 여성에게 도움을 준다.
또한 ‘초코초코 커플 스무디’의 주 재료인 다크초코는 진한 초콜릿의 향이 일품이며, 폴리페놀을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새콤달콤한 스트로베리와 블루베리가 어우러진 ‘베리베리 커플 스무디’는 비타민 C와 안토시아닌이 풍부해 피부의 항산화 및 눈 건강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한편, 스무디킹은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에 한해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한다. 경품내역은 골든듀 다이아몬드 커플링(1명), 16G 아이패드2(2명), 킹카드 5만원권(10명), 비타민세트(50명) 이며, 응모자 전원 스무디 사이즈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