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뚜루, 카페형 매장 확대를 위한 신규 디저트 메뉴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2.02 10:33
아이스크림 전문점 나뚜루(대표 조영진, www.natuur.co.kr)가 신제품 22종을 선보이며 디저트 메뉴 강화에 나선다.

최근 카페형 매장이 늘어남에 따라 매장에서 즐기기 좋은 디저트 메뉴들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아이스크림 디저트 9종, 쉐이크 4종, 스무디 4종, 드링크 5종 등 총 22종에 달할 만큼 다양하다.

아이스크림 디저트는 따뜻한 파이와 차가운 아이스크림의 절묘한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바닐라 크라운’, 뜨거운 초콜릿이 흘러내리는 퐁당 쇼콜라와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환상적인 ‘퐁당 쇼콜라’, 큼직한 와플에 녹차와 딸기맛 아이스크림이 먹음직스럽게 올려진 ‘로맨틱 가든와플’을 포함한 총 9종으로 나뚜루 아이스크림을 활용한 이들 디저트는 커피와 함께 즐기기에도 좋다.

음료 군도 대폭 강화했다. 쉐이크는 바닐라, 그린티, 스트로베리, 쿠키 총 4종으로 아이스크림이 듬뿍 들어가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스무디는 스트로베리, 블루베리, 요거트, 레몬 총 4종으로 상큼한 맛을 자랑한다.


그 외에 레몬에이드, 레온ㆍ오렌지티, 핫초코 등 기타 드링크에 대한 선택 기회도 더욱 넓혔다. 현재 신촌, 명동, 웨스턴 돔, 대구 점에서 즐길 수 있으며, 추후 판매 매장을 확대해 갈 예정이다.

나뚜루 관계자는 “올 해도 카페형 매장과 디저트 트렌드는 더욱 강화될 것으로 보이며, 이에 국내 대표 아이스크림 전문 브랜드로써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과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한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발판으로 소비자 및 가맹점주들에게 사랑 받는 대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거듭 성장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스트 클릭

  1. 1 손흥민 돈 170억 날리나…'체벌 논란' 손웅정 아카데미, 문 닫을 판
  2. 2 "시청역 사고 운전자 아내, 지혈하라며 '걸레' 줘"…목격담 논란
  3. 3 G마켓, 소규모 셀러 '안전보건 무료 컨설팅' 지원
  4. 4 "네가 낙태시켰잖아" 전 여친에 허웅 "무슨 소리야"…녹취록 논란
  5. 5 "손흥민 신화에 가려진 폭력"…시민단체, 손웅정 감독 비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