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는 흙과 나무라는 자연의 대표적인 소재가 주는 순수한 이미지를 적극 활용한 하며 인테리어로 서정적이고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강조 하였다.
또 창립 년도인 1991을 상징화하여 교촌과 같이 사용함으로써 전통성과 새로움, 그리고 재미를 동시에 표현 하였으며 그 밖에도, 따뜻하고 자연친화적인 이미지를 구현하는 네츄럴 베이지 색상에 맞추며 모든 포장 및 패키지를 100% 천연펄프지로 교체하였다
이 밖에도 강남역 점에서는 기존의 배달 메뉴 이외에 매장에서 즐길 수 있는 10여 가지의 새로운 메뉴도 선보였다.
한편, 교촌치킨 정보공개서에 따르면, 매년 가맹점수가 감속되고 있다. 2008년 1011개에서 2009년 1004개, 2010년 990개 매장이 직영,가맹점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교촌F&B㈜의 권원강 대표는 " 강남역 개장과 함께 신메뉴 출시와 CI/BI 개편을 통해 초심을 기억하고 자연으로 돌아가자는 목표아래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서의 도약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 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