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워드 권, SNS로 맛있는 소통 (?)..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1.13 11:33
식문화 전문 기업 이케이푸드(www.ekrestaurants.com)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트위터, 블로그를 오픈, 고객과 커뮤니케이션을 높이고 있다.

이케이푸드 SNS채널에서는 지난 2011년 10월 한남동에 오픈한 레스토랑 '더 믹스드 원(THE MIXED ONE)과 신규 론칭한 식품 브랜드 '에디스키친(Eddy's Kitchen) 등의 최신 소식과 고객 프로모션, 채용정보, 에드워드 권 셰프의 최신 활동 소식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또 SNS채널을 통해 수렴된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는 레스토랑 서비스 품질 관리와 상품 개발에도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이케이푸드는 공식 SNS채널 오픈을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맛있는 내 인생’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ekfood)과 트위터(www.twitter.com/ekfood), 블로그(blog.naver.com/ekfoodglobal)를 방문하여, 내 인생에서 가장 잊을 수 없는 맛에 대해 댓글, 멘션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EK레스토랑(랩24, 더 믹스드 원) 식사권, 에디스키친 코코넛돈까스, 에드워드 권의 친필 사인이 담긴 단행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신동호 이케이푸드 홍보팀장은 "이케이푸드가 외식 업체를 넘어 식문화 기업으로 도약하는 시점에서 고객 밀착형 소통이 매우 중요하다고 판단해 SNS채널을 오픈하게 되었다”면서 “앞으로 SNS를 고객 커뮤니케이션의 중심 채널로 적극 활용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이푸드(www.ekrestaurants.com)는 에드워드 권이 대표로, 고급 요리의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온 스타 셰프 에드워드 권이 2011년 4월 설립한 외식 전문 업체로 현재 40여명의 조리사와 30여명의 서비스부문 인력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청담동에 자리한 프리미엄 비스트로 '랩24(LAB 24)'와 한남동에 고품격 패밀리 레스토랑 '더 믹스드 원(THE MIXED ONE)' 등을 운영하고 있다.

최근 식품 전문 브랜드인 ‘에디스키친(Eddy's Kitchen)’을 론칭하고, 첫 선보인 '코코넛 돈까스'를 CJ오쇼핑 방송 전회 매진시키며 식품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한 바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