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닷컴 버스광고 "돌아와 호동" "그립데이~"

머니투데이 황인선 인턴기자 | 2012.01.11 13:56
강호동의 팬들이 그의 복귀를 바라는 버스광고를 게재했다.

강호동닷컴이 게재한 버스광고 (출처=강호동닷컴)
강호동닷컴은 서울 신촌과 홍대 등을 운행하는 7713번 버스 3대에 10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1개월간 '강호동! 넘치는 에너지로 호탕하게! 우렁차게! 웃음을 선물해 주세요! 팍팍!'이라는 문구가 담긴 광고를 게재한다.

버스에 붙은 또 다른 광고들에는 "강호동! 다시 최고가 되어주세요!" "행님아, 그립데이~ 보고싶데이~" "강호동! 당신의 웃음소리가 그립습니다" "강호동! 당신이 아니면 안됩니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강호동닷컴은 이 버스광고를 지난해 12월부터 준비했고 광고비용은 팬들의 자발적인 모금을 통해 지불됐다.


강호동닷컴은 "우리의 염원은 단 한 가지, 바로 호동님이 복귀하는 것"이라며 "(광고를 건 버스가) 비록 3대뿐일지라도 우리의 마음이 전해질 수 있다면 3대보다 더 값진 응원이 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앞서 강호동은 지난해 9월 탈세 의혹과 함께 비난 여론이 고조되자, 공식 사과하고 연예계 잠정 은퇴를 선언했다. 그러나 검찰은 지난달 16일 강호동 탈세 혐의에 대해 "연간 추징 세금이 5억 원 미만인 경우에는 반드시 국세청 고발이 있어야 조세포탈 혐의자를 처벌할 수 있는데 국세청의 고발이 없어 각하 결정을 내렸다"고 밝힌 바 있다.

네티즌들은 "강호동의 빈자리가 크다 많은 사람들이 원하니 돌아왔으면 좋겠다" "강호동이 버스광고를 꼭 봤으면 좋겠다" "탈세 여부가 확실하지 않은데 복귀는 무슨" 등 엇갈린 반응을 보였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4. 4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