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가지 공동구매의 꿈은 우리부터..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2.01.04 22:33

제1회 10만가지 공동구매 ggook.com 대학생 광고디자인 및 ucc공모전 시상식

(주)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가 주최하고 (주)지앤지커머스가 주관한 '제1회 10만가지 공동구매 ggook.com 대학생 광고디자인 및 ucc공모전'시상식이 4일 오후 4시 광고문화회관(잠실역) 컨퍼런스룸에서 개최됐다.

이날 공모전은 캔버시에서 런칭한 '10만가지 공동구매 꾹'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대학생들의 참신한 광고안을 모집키 위한 행사로 전국적으로 수십여편의 작품이 출품됐다.

최우수상은 경북대학교 김영민 군으로 선정됐다.


㈜지앤지커머스의 모영일 대표는 축사를 통해 "이번 공모전은 ㈜지앤지커머스의 지난 10년의 경험에 새로운 10년을 더하여 ‘세월’을 넘어 ‘역사’를 만들어가는 출발점으로서의 의미가 크다."라며 "모든 수상자들은 역사의 한 부분에 참여한 자랑스러운 승자."라고 축하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주)지앤지커머스의 모영일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성수 공동대표, 심사위원단 선문대학교 장훈종교수, ㈜유튜브 원광연대표, ㈜커뮤니케이션 타겟 이성렬 대표가 참석했다.

베스트 클릭

  1. 1 2세 신발 만든 지 5개월 만 파경…지연, 황재균 흔적 싹 다 지웠다
  2. 2 33평보다 비싼 24평…같은 아파트 단지인데 가격 역전된 이유
  3. 3 "명장 모셔놓고 칼질 셔틀만" 흑백요리사, '명장·명인' 폄하 논란
  4. 4 티아라 지연·황재균 이혼 인정…"성격 차이로 별거 끝에 합의"
  5. 5 "국민 세금으로 '불륜 공무원 커플' 해외여행" 전남도청에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