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블루'는 기존 '캐리비안 블루'를 대체하는 색상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해 새롭게 개발됐다.
한국닛산은 향후에도 디자인·패션 브랜드 '스티키 몬스터 랩', '쥬시 꾸뛰르' 등과 콜레보레이션(협업)을 통해 개발한 '큐브'를 내놓을 계획이다.
한국닛산은 이번 색상 출시를 기념해 '닛산과 함께하는 2012년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이번 한 달 동안 전국 12개 전시장 및 갤러리를 방문하는 고객 2012명은 친환경 연필을 받을 수 있다.
닛산의 전 차종 구매고객에게는 아이패드2(추첨 5명)를, '큐브' 구매고객에게는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의 화장품 패키지(추첨 200명)를 제공한다.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를 통해 시승 사전신청을 하고 시승을 마친 고객에게는 '루빅스 큐브(선착순 100명)'와 '닛산 위클리 플래너(추첨 50명)'를 준다.
한편 한국닛산은 새해맞이 구매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31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금 구매 시에는 주유권 200만원을 제공한다.
대한민국 1등, 머니투데이 자동차 뉴스 바로가기
[저작권자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