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인증제는 산업표준화법에서 정한 KS표준을 근거로 사업장에 맞는 사내표준(규정)을 정해 KS표준 이상으로 지속적·안정적으로 운영하는 사업장에 인증을 수여해 품질을 보증하는 제도다.
LH는 지난 4월 각 지역본부별로 분산돼있는 전화상담실을 본사 콜센터로 통합 운영하면서 'LH콜센터'라는 명칭으로 새롭게 출범했다. LH콜센터(1600-1004)는 상담사 120명이 하루 평균 1만1500건 이상의 상담을 처리하고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보금자리주택·임대주택·토지·상가 등에 대한 종합적인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LH 이지송 사장은 "LH콜센터 전 직원은 고객중심의 마인드로 고객불만 제로, 고객감동 실현을 목표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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