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 커피 전도사 전지현이 부산으로 갑니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28 14:33
30일(금) ‘카페 드롭탑(www.cafedroptop.com)’이 부산서면점 오픈과 관련해 브랜드 모델 전지현의 팬사인회와 ‘행복 커피 캠페인’을 개최한다.

‘행복 커피 캠페인’은 공정무역 원두 구매를 통해 제 3세계 국가의 열악한 커피 농가를 돕고, 또 해당 커피의 판매액 중 일부를 적립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전지현이 참여하는 행복 커피 캠페인은 선착순 100명의 고객과 함께 직접 소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지현의 사인과 함께 드롭탑의 로고가 새겨진 머그컵, 플래너 및 달력이 포함된 ‘드롭탑 세트(DROP SET)’를 증정한다. 사인회에 참가하지 못하더라도 드롭탑 매장을 방문한 고객 중 10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온라인에서도 ‘행복 커피 캠페인(droptop.co.kr/event)’을 응원하는 이벤트가 다양하게 펼쳐진다.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해 블로그나 개인 미디어에 올린 뒤 해당 URL과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전지현이 드롭탑 광고 촬영 의상(1명), 드롭탑 세트(5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30일 진행될 ‘행복 커피 캠페인 전지현 팬 사인회 홍보하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응원이벤트와 동일하며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SNS로도 ‘행복 커피 캠페인’을 알리는데 동참할 수 있다.

드롭탑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droptopkr)에서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드롭탑 매장을 방문해 유기농 드립커피 구매 후 받은 코인을 D모금함에 기부하는 인증샷을 찍어 공식 페이스북 담벼락에 남기는 총 30명에게 역시 ‘드롭탑 세트‘를 증정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아시아나 마일리지 자동소멸? 전용몰은 다 품절"…쓸 곳이 없다
  5. 5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