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에 어울리는 다양한 신메뉴 '랍스터 부터 칠면조까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24 18:33
“올 연말 모임은 특별한 메뉴로 특별하게 즐기자!”

소중한 사람들과의 만남이 많은 연말. 특별한 모임, 특별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특별한 메뉴가 어떨까?

평소 접하기 어려운 랍스터부터 외국에서 맛보던 칠면조까지 모임의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 특별한 메뉴들이 출시돼 모임 메뉴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이다.

◇ 랍스터와 피자의 만남, 특별한 모임을 위한 ‘랍스타(Lobstar) 피자’
미스터피자(www.mrpizza.co.kr)의 신메뉴 프리미엄 씨푸드 ‘랍스타(Lobstar)’ 피자를 통해 쉽게 접할 수 없는 식재료와 비쥬얼이 더해져 연말 모임 인기메뉴로 선보였다.

‘랍스타 피자’는 고급 레스토랑에서만 맛볼 수 있는 랍스터와 이탈리안 로제크림소스를 조화시켜 특별한 맛을 한껏 살려낸 프리미엄 씨푸드 피자로 특별한 모임에 선택할 특별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100% ‘랍스터살’ 을 이용해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으며, 상큼한 토마토, 고소한 크림소스가 조화된 로제 크림소스를 사용하여 풍부한 맛을 더해 여성은 물론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또 토핑으로 사용된 햇볕에 말린 건강한 맛의 썬드라이드 토마토와 신선한 스피니치까지 더해진 화려한 비주얼이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시켜, 며칠 앞둔 크리스마스 파티 메뉴로 한번 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 ‘칠면조 스테이크’ 등 다양한 연령층 위한 겨울 한정 메뉴 출시

다채로운 이탈리안 홈메이드 스타일의 요리로 연말 모임 분위기를 북돋아 보면 어떨까.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 제시카키친(Jessica’s Kitchen)은 연말을 맞아 9가지의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겨울 한정 메뉴로 준비되는 즉석요리인 ‘칠면조 스테이크’는 연말 모임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메뉴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외국의 명절 메뉴인 칠면조를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다양한 해산물을 활용한 ‘아시안 해산물 파스타’를 비롯해’복어&레몬 샐러드’, ‘오레끼에떼&빈샐러드’, ‘블루치즈 도토리묵 샐러드’, ‘닭고기 브로콜리 샐러드’, ‘코코넛 텐더 샐러드’ 등 건강한 재료만을 골라 겨울철 입맛을 살려줄 특별한 신메뉴가 준비되어, 소중한 분과 함께하는 연말 모임을 위한 ‘핫 플레이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 머핀 하나로 손쉽게 크리스마스를 느껴보세요!
수제머핀 커피전문점 마노핀 역시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기존의 메스트 메뉴를 이용한 마노핀 크리스마스 시즌 메뉴를 출시하여, 작은 머핀으로도 한껏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게 되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기존 머핀 중 초콜릿 머핀으로 사랑 받은 초코칩, 멜팅초코, 다크쇼콜라와 새콤달콤한 과일 맛의 라즈베리퀸, 블루베리 그리고 고소한 맛의 마노핀 오리지널에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을 얹어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특별 판매 하는 것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워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시즌 파티 메뉴와 선물로 제격인 마노핀표 수제 수플레 치즈케익과 진한 브라우니, 그리고 크리스마스 머핀으로 만든 머핀 빌리지 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4. 4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