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걸리부터 한산소곡주까지, 홍대에서 즐기는 퓨전 한식요리!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22 17:33

리치푸드, 짚동가리쌩주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 오픈

전통주 프랜차이즈 대표 브랜드 ‘짚동가리쌩주’의 홍대 플래그쉽 스토어를 오픈 했다.

짚동가리쌩주 홍대 플래그쉽스토어는 흥겹게 진행되는 결혼식 잔치를 컨셉으로 별채, 사랑채, 안채 등의 룸으로 구성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또 해남 진양주, 계룡백일주, 한주 등 전통주 리스트를 추가하였다. 하우스 쌩주를 와인 글라스에 담아 판매하는 전략을 도입하여 고객들이 부담없이 전통주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오픈 기념으로 2012년 1월 8일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테이블당 짚동가리쌩주의 대표 전통주인 ‘아씨주’를 1병 증정한다.


'짚동가리쌩주'는 젊은 층의 입맛과 감성을 사로잡는 ‘코리안 펍’ 개념의 새로운 주점 프랜차이즈로 전통을 바탕으로 서양의 멋을 더한 20여종의 전통주와 다양한 퓨전한식을 구비하여 젊은 고객층이 한층 편하고 세련되게 우리 술의 멋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최근 막걸리, 전통주의 수출 호조세에 힘입어 전통주를 즐기는 외국인도 부쩍 늘어, 외국인 고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짚동가리쌩주 관계자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홍대 상권에서 많은 사람들이 보다 쉽게 짚동가리쌩주 문화를 접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며 전통주 프랜차이즈 선도 브랜드로써의 위상을 확고히 다지기 위한 상징성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