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 ‘꾹’ 하면 편의점이 무료?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16 09:33
연말이 되면 챙겨야 할 것들이 참 많아진다. 13개월 급여에 해당하는 연말정산 증빙자료와 캘린더를 빼곡히 채운 송년모임,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과 이벤트까지… 몸과 지갑이 열개라도 모자란다.

다행이 요즘은 간소화된 시스템 덕분에 이 모든 것들이 조금은 쉬워졌다. 연말정산도 국세청 연말정산서비스(www.yesone.go.kr)를 통해 한번에 끝낼 수 있고, 스마트폰 이나 태블릿 PC등으로 스케줄 관리가 한결 용이해 졌다.

그렇다면 쇼핑은 어떨까? 연말에 풍성한 이벤트를 잘만 활용하면 ‘배보다 배꼽이 더 큰’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gmarket.co.kr)과 옥션(auction.co.kr)은 ‘크리스마스 선물 싸게 사는법과 공짜로 받는법’이란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최대 50%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거나 크리스마스 케익등을 무료로 나눠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11번가(11st.co.kr)와 나까마(naggama.co.kr)는 ‘크리스마스 선물 특별코너’를 신설하여 장난감부터 브랜드상품 까지 무료배송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최근 파리바게트, 던킨베이글, 스타벅스 커피 상품권등 대대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공동구매사이트 꾹(ggook.com) 에서는 연말을 맞아 1만원 이상 구매 고객들에게 훼미리마트 3,000원 상품권을 무료로 증정한다.

만약 신규가입 후 1만원 이상 구입했다면 파리바게뜨등의 상품권과 훼미리마트 상품권을 동시에 받을 수 있어 얇아지는 지갑에 훈풍이 불 것으로 예상된다.


꾹 의 김성수 공동대표는 "연말에는 모두가 한 숨 보다는 희망을 기대 하고 있고, 한파 속에서도 온정을 더 크게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라며 "산타클로스보다 나은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이 외에도 크리스마스 프로포즈 사연을 통해 프라다가방 무료 지급, 명품선글라스 70%할인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본 행사는 12월08일부터 12월 31일까지 25일간 ㈜캔버시(공동대표 이숙경, 김성수)가 운영하는 10만가지 공동구매 ‘꾹’(ggook.com)’에서 실시한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