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매장·브랜드 소개는 나에게 맡겨라..'아임IN비즈 런칭'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13 14:33
위치기반 SNS ‘아임IN’이 단순한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를 넘어 실시간 마케팅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사업자와 일반 사용자간의 다리 역할을 해 줄 위치기반 에코시스템 구축에 나선 것이다.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는 ‘아임IN 비즈’ 플랫폼 오픈을 통해 소상공인 및 프랜차이즈 사업자들이 매장과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브랜드-이용자 간 소통 확대에 나선다는 것.

이를 통해 소상공인과 브랜드는 ‘발도장 찍기’ 기능을 통해 관련 매장 정보 및 이벤트 소식을 고객들에게 실시간으로 전달할 수 있다.

특히 ‘비즈 플랫폼’에서는 여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업체를 위해 전체 매장 또는 일부 매장을 선택해 한 번의 발도장으로 여러 개의 브랜드 매장에 일괄적으로 발도장을 찍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비즈 플랫폼’을 이용하면 다양한 이벤트의 홍보부터 이벤트 효과 분석까지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사업자들은 ‘비즈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발도장/출첵/이웃 이벤트 등의 기능을 활용해, 아임IN과 트위터·페이스북 등의 SNS를 통해 아임IN 이용자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잠재고객들에게 자사의 이벤트 내용을 홍보할 수 있다.


이벤트 접속 주소를 QR코드와 단축 URL로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수, 쿠폰 발행 수, 쿠폰 사용 수, 쿠폰 만족도, 참여한 사람 리스트 등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차트·도형 등 시각적인 데이터를 생성, 사업자가 이벤트 진행에 대한 효과를 보다 손쉽게 측정하고 이해할 수 있다.

‘비즈 플랫폼’ 제휴 신청은 브랜드의 경우 아임IN ‘비즈페이지(iminbiz.paran.com)’에 접속, 회사 소개 및 담당자 정보를 작성한 뒤 제휴 신청을 하면 된다.

소상공인의 경우, 매장인증을 통해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