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의 ‘글로리 고객 모니터단’은 스토리웨이 매장을 직접 이용한 후 서비스 개선 방향에 대한 의견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사항에 대한 건의 및 모니터링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또한 코레일유통의 사업 활성화 등 개선방안에 대한 건의는 물론 월4회 고객의 시선으로 매장 서비스 평가 및 활동 리포트 제출 등의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코레일유통 스토리웨이 매장 이용 경험이 있는 고객이면 연령,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모니터링이 가능한 매장을 기재한 지원서를 이메일(korailretail@yahoo.co.kr)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홈페이지(www.korailretail.com)를 통해 12월 23일 발표 할 예정이다.
아울러, 선정된 모니터단에게는 온누리상품권 지급 또는 트레인샵 쇼핑몰 마일리지 적립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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