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 네일아트..봉사 릴레이 ‘훈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07 13:33
나레스트 뷰티아카데미(대표 조병옥)는 연말 연시를 맞이하여 어르신을 위한 ‘네일아트’ 봉사 릴레이를 이어나가고 있다.

나레스트 청량리 캠퍼스((www.narest.com/Cheongnyang-ri) 학생들은 최근 동대문 노인종합복지관을 방문해 정성어린 손길로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펼쳤다.

나레스트 청량리 미용학원은 이번 네일아트 봉사뿐 아니라 정기적인 병원, 노인정 등에서 헤어, 메이크업 봉사를 하고 있다.

손병아 원장은 “이런 활동들은 학생들에게 실전 경험을 쌓는 데 도움이 되고 보람도 느끼게 될것” 이라며 “앞으로도 대외적인 봉사 활동을 꾸준히 해 나갈 계획” 이라고 말했다.


나레스트 성남 미용학원(www.narest.com/sungnam) 학생들도 최근 성남 한마음 복지관을 찾아 네일아트 봉사활동을 하였다.

각 학생마다 자신이 배운 기술을 몸이 불편한 장애인을 위해 봉사 하였으며, 이런 기회를 통해 앞으로도 많은 네일 아트 봉사에 참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현숙 원장은 “미용문화에 크게 이바지 하고 학생들과 네일아트로 서로가 소통하는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 고 말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23억 갚으면 '10억 빚' 또…"더는 못 갚아줘" 박세리, 이유 있었다
  2. 2 "밤에 샤워하지 마세요, 아이 깨요"…3개월째 항의하는 아랫집
  3. 3 백종원 협박한 '연돈' 점주들…"1억 주면 조용히 있겠다" 녹취록 공개
  4. 4 '매출 대박' 성인용품점 20대 사장의 고민…"엄마가 울면서 말려"
  5. 5 "팬들 안 보이네" 썰렁…'완전체' 뉴진스 모였는데도 텅 빈 출국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