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존스피자, 치킨 커리 피자 등 신메뉴 3종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06 11:33
오리지널 뉴욕스타일 믹존스피자(믹존스코리아, 대표:김종수)가 치킨 커리 피자등 3종류의 피자 메뉴를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피자 메뉴는 ‘치킨 커리 피자’, ‘토마토 할라피뇨 피자’, ‘토마토 후레쉬 모짜렐라 피자’ 이다.

‘치킨 커리 피자’는 담백한 닭가슴살을 토핑으로 진한 커리 소스와 치즈가 조화를 이뤄 오리엔탈풍 맛을 느낄수 있으며 ‘토마토 할라피뇨 피자’는 신선한 토마토와 매콤한 할라피뇨등 야채위주의 토핑으로 피자의 칼로리에 부담을 느끼는 여성들의 기호에 안성 맞춤이다.

압구정 로데오점에서만 특별 판매하는 ‘토마토 후레쉬 모짜렐라 피자’는 새콤한 토마토와 고풍스러운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 향긋한 바질향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피자이다.


또한, 어니언링, 치즈스틱, 웨지포테이토, 포테이토 스틱등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게 피자와 곁들여 먹을수 있는 4종의 사이드 메뉴도 함게 출시한다.

특히 이번 신메뉴 출시에 발맞춰 믹존스피자는 ‘피자테리아(pizza-teria)’ 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 간판에 ‘cafe’ 글자를 부착하고 녹차 라떼, 홍차 라떼, 고구마 라떼, 복숭아 아이스 티, 레몬에이드등 까페 메뉴 5종을 추가하는 등 새로운 변화를 추구한다.

한편 믹존스피자는 12월 초 건대점과 충북 충주점을 오픈하며 현재 가두점인 압구정 로데오점, 홍대점, 숙대점, 개포점, 성신여대점, 수원 AK PLAZA점, 분당 정자점, 광주 충장로점, 부산 서면점 특수상권인 현대백화점 천호, 목동, 미아, 압구정 본점, 부천 중동을 포함하여 16개 매장을 확보함으로써 프랜차이즈 영업망을 확장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