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B 16] 와이(Why) 클랜, 8강 패자전 3일차서 부활

데일리게임  | 2011.12.02 18:50



지난 1일 나이스게임TV가 주관하고 데일리게임이 후원하는 카오스 클랜배틀 16차 시즌(이하 CCB16)의 8강 패자전 3일차 경기서 와이(Why)가 TLiW를 꺽고 시즌 4위를 확보했다.

8강 패자전 3일차 경기는 와이(Why)와 TLiW이 출전했다. 한달 전 8강 경기에서 맞붙은 와이(Why)와 TLiW는 패자전에서 재회해 4위 자리를 놓고 혈전을 벌이게 됐다. 만약 패한다면 다음 시즌 예선부터 다시 치뤄야 하기 때문에 경기가 시작되기 전부터 양팀의 신경전이 이어졌다.



1경기 초반은 와이(Why)가 주도권을 잡았다. 와이(Why)는 상대 크립조인 아다스와 참새를 견제하면서 래퍼드와 칸젤의 활약에 힘입어 초반 부터 강한 압박을 시도했다. 게다가 와이(Why)의 루시퍼가 테러 포인트까지 선취하면서 유리한 상황이 이어졌다. 하지만 와이(Why)는 경기 중반 TLiW의 역공에 한차례 위기를 겪어야 했다. 와이(Why)는 상대의 낚시성 플레이에 걸려 배럭 2개를 빼앗겼다.

팽팽한 접전을 깬 것은 래퍼드의 성장이었다. 와이(Why)는 레퍼드의 무적을 앞세워 상대의 공격의 중심인 나즈그렐을 잡아낸 뒤 빠르게 진격해 배럭과 수호신까지 잡아내며 승리했다.

이어진 2경기는 와이(Why)의 압도적인 경기력이 빛났다. 와이(Why)는 나이샤와 샤카잔으로 구성된 크립조가 안정적인 사냥을 하면서 라인 영웅들의 견제를 뒷받침 하면서 분위기를 잡았다.




또한 와이(Why)는 중요한 시점마다 샤카잔의 생존 기술과 나이샤의 무적, 케런후프의 요동치는 번개 스킬을 앞세워 대규모 접전을 유리하게 이끌었고 퓨리온과 나즈그렐의 테러까지 성공하면서 TLiW의 발을 묶었다.

결국 와이(Why)는 2경기서 경기를 압도하며 상대 TLiW의 항복을 받아내 시즌 4위를 확보해 8강 패자전 4강 경기의 승자와 맞붙게 됐다.

한편 16번째 시즌을 맞이한 CCB는 매주 화,목요일 아프리카 TV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리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리그 VOD는 나이스게임TV 홈페이지(http://nicegame.tv)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데일리게임 서삼광 기자 seosk@dailygame.co.kr]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이혼' 유영재, 노사연 허리 감싸더니…'나쁜 손' 재조명
  2. 2 '외동딸 또래' 금나나와 결혼한 30살 연상 재벌은?
  3. 3 '눈물의 여왕' 김지원 첫 팬미팅, 400명 규모?…"주제 파악 좀"
  4. 4 '돌싱'이라던 남편의 거짓말…출산 앞두고 '상간 소송'당한 여성
  5. 5 수원서 실종된 10대 여성, 서울서 20대 남성과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