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파티 '글램 룩'으로 화려하게!

머니투데이 최혜민 인턴기자 | 2011.12.01 17:23
ⓒ호스인트로피아
각종 모임과 파티들이 줄을 잇고 있는 12월이 다가왔다. 모임의 구성원과 파티의 형식 등에 따라 달라지는 드레스코드는 여성들의 고민순위 1위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시크하고 세련된 매력을 발산하는 '파티 룩' 스타일링을 살펴봤다.

◇ 블링블링, 스팽글 포인트로 시선 집중!

ⓒ호스인트로피아
블링블링이 이번 시즌 트렌드로 지목되면서 연말 파티에도 빠질 수 없는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스팽글 장식이 가미된 화이트 원피스에 깔끔한 재킷을 함께 매치해 트렌디하면서도 화려한 '파티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심플한 실루엣의 미니드레스로 귀여우면서도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 강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시크하게!


ⓒ호스인트로피아
연말파티에서 시크한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매니시룩을 주목하자. 드레스를 고수하는 이들 사이에서 와이드팬츠와 슬림한 재킷을 매치해 독특한 스타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수 있다. 블랙컬러의 와이드 팬츠로 매니시한 느낌을 주고 상의엔 레이스 소재의 블라우스로 여성스러우면서도 섹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차 빼달라는 여성 폭행한 보디빌더…탄원서 75장 내며 "한 번만 기회를"
  2. 2 "390만 가구, 평균 109만원 줍니다"…자녀장려금 신청하세요
  3. 3 "욕하고 때리고, 다른 여자까지…" 프로야구 선수 폭로글 또 터졌다
  4. 4 동창에 2억 뜯은 20대, 피해자 모친 숨져…"최악" 판사도 질타했다
  5. 5 "6000만원 부족해서 못 가" 한소희, 프랑스 미대 준비는 맞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