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에다 풍성한 이벤트까지~!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2.03 08:33

카페네스카페, 크리스마스 맞아 신메뉴

북유럽 문화 공간을 표방한 커피전문점 ‘카페네스카페(www.cafenescafe.co.kr)’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시즌에 어울리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 메뉴와 풍성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신메뉴는 ‘카스테라 3종’과 ‘블루베리 치즈케익’ 등 총 4종으로 모두 카페네스카페의 자체 베이커리센터인 ㈜CNH웰푸드에서 직접 제조하는 것이 특징이다.

동경제과학교 출신의 파티쉐가 직접 개발한 ‘카스테라’ 3종은 촉촉하고 담백한 카스테라빵의 맛을 그대로 살리고 ‘화이트슈가’, ‘스트로베리’, ‘더블 초콜릿’ 등 3종의 토핑으로 달콤한 맛까지 더해 커피 음료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에 손색이 없다.

깊고 진한 풍미의 ‘블루베리 치즈케익’은 새콤달콤한 맛에다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 푸드인 블루베리를 가미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하다.


또 카페네스카페에서는 신메뉴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크리스마스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미 지난 30일부터 1만원 이상 구매 고객 선착순 30만 명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해 무릎담요, 머그컵, 음료 사이즈업 쿠폰 등을 주고 있다.

또한 지난주 출시된 ‘카카오쵸블랜드’음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샤브레 코코’ 쿠키를 증정하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카스테라와 블루베리 치즈케익을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음료 사이즈를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단독]구로구 병원서 건강검진 받던 40대 남성 의식불명
  2. 2 박지윤, 상간소송 와중에 '공구'는 계속…"치가 떨린다" 다음 날
  3. 3 [단독] 4대 과기원 학생연구원·포닥 300여명 일자리 증발
  4. 4 중국 주긴 아깝다…"통일을 왜 해, 세금 더 내기 싫다"던 20대의 시선
  5. 5 "살아갈 수 없을 것 같았다" 쯔양 복귀…루머엔 법적대응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