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문과 뒷문 사이에 기둥이 없는 차체구조와 2열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개방감을 강조했다. 시트 배치를 바꾸면 다양한 용도로 실내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
최고출력 78마력, 최대토크9.6 kg·m, 연비 17.0km/ℓ의 카파 1.0 가솔린 엔진(1240 ~1495만원)을 탑재한 모델과 최고출력 78마력, 최대토크9.6 kg·m, 연비 13.2km/ℓ(LPG 사용 기준)의 카파 1.0 바이퓨얼 엔진(1370 ~1625만원)의 두 가지 라인업을 갖췄다.
바이퓨얼 엔진은 LPG와 가솔린 연료 탱크를 동시에 장착, LPG 소진 시 가솔린을 보조 연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다.
기아차는 출시행사를 시작으로 레이의 공식 판매에 돌입하며 판매가 본격화되는 2012년에는 연간 6만 대(월 5000대)를 내수 시장에 판매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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