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멋을 한번에, 보졸레빌라쥐누보 Festival 실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28 17:33
신사동 세로수길에 위치한 '오코코 비스트로'에서 보졸레빌라쥐누보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보졸레빌라쥐 누보 와인은 밝은 진홍빛을 띄며, 제비꽃, 나무딸기를 연상시키는 풍부한 향과 부드러우면서도 오래 지속되는 과일 맛이 특징이다.

오코코에서는 보졸레빌라쥐 누보를 주문하면 토마토 로스트 치킨, 또는 파리지엥 홍합스튜가 제공되며, 보졸레빌라쥐누보 두병을 주문하면 추가로 한병을 증정하고, 원하는 고객에게는 지인에게 선물해줄 수 있도록 선물용으로 포장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토마토 로스트 치킨은 나고야식으로 절여진 치킨위에 신선한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츠를 얹어구워 담백맛이 일품으로 웰빙대표 재료인 화이트미트 치킨을 사용해 다이어트 걱정 없는 저열량 고단백 음식이다.

보졸레빌라쥐누보는 화이트미트와 잘 어울려 오코코의 다양한 화이트 미트 메뉴를 맛보는 고객들의 풍미를 한껏 높여줄 것이다. 이벤트는 오는 11월30일까지 진행된다.

베스트 클릭

  1. 1 '보물이 와르르' 서울 한복판서 감탄…400살 건물 뜯어보니[르포]
  2. 2 '공황 탓 뺑소니' 김호중…두달전 "야한 생각으로 공황장애 극복"
  3. 3 김호중 팬클럽 기부금 거절당했다…"곤혹스러워, 50만원 반환"
  4. 4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5. 5 생활고 호소하던 김호중… 트롯 전향 4년만 '3억대 벤틀리' 뺑소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