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플반트, 달콤함을 전하는 신메뉴 2종 출시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29 09:33
정통 벨기에 와플 전문점 와플반트(www.wafflebant.com)는 추워지는 겨울철을 맞아 달콤하고 따듯한 신규와플 2종을 이달 28일부터 전국 각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메뉴는 월넛 와플과 블루베리 와플로써 역시나 토핑을 얹지 않고 기존 플레인 와플에서 블루베리와 월넛을 사용하여 기존 와플에 자연스레 녹아져 있다.

월넛 와플은 풍부한 담백질과 비타민, 식이섬유가 함유된 양질의 호두가 듬뿍 들어 있어서 먹을 때 달콤하면서도 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특히 블루베리 와플은 이미 누구나 알고 있듯이 황산화 작용, 시력보호 및 노화방지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과일인 블루베리를 와플에 넣어 달콤하면서도 향긋한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와플반트 관계자는“이번 신메뉴는 자사에서 진행한 소비자 조사에서 새로운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메뉴로써 앞으로도 꾸준히 제품연구를 하여 와플반트 만의 정통 와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영양까지 갖춘 메뉴를 계속 개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와플반트는 정통 벨기에 와플 전문점으로써 정통 플레인와플 본연의 맛으로 대중의 인기를 끌면서 최근 브랜드 론칭 7개월만에 가맹 100호점을 돌파 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배우 박진희가 와플반트 암사점을 개업하면서 점주 및 전속모델로 활동, 일명 박진희 와플로도 불리우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