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겹이 돈가스..들어보셨나요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22 17:33
돈가스·우동·초밥 전문점 '코바코'(www.cobaco.com)가 소비자 트랜드에 앞서는 획기적인 신메뉴를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메뉴 '겹겹이 돈가스'는 식품개발연구소의 연구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일궈낸 성과물이다.

'겹겹이 돈가스'는 등심가스를 얇게 슬라이스하여 한겹,한겹 겹쳐서 만든 프리미엄 돈가스로 부드럽운 맛을 내고 있다.

기존의 돈가스와 차별화된 형태의 겹겹이 돈가스를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코바코만의 담백하고 상큼한 유림소스에 무즙과 참깨를 골고루 섞는다.

잘섞은 유림소스에 돈가스를 살짝 담궈 12겹 사이사이에 소스가 촉촉이 스며 들도록 한뒤 채소와 함께 먹으면 겹겹이 돈가스의 식감과 차별화된 맛을 더욱 느낄 수 있다.


겹겹이 돈가스 외에도 새우튀김과 등심가스를 함께 즐기는 바삭한 새우돈가스, 탱탱한 새우살과 쫄깃한 면발, 부드러운 국물이 어우러진 새우완탕우동, 바삭바삭한 새우튀김이 우동국물에 빠져 고소한 국물맛이 일품인 새우튀김우동과 함께 칼로리가 적고 단백질이 풍부한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담백한 치킨가스도 있다.

한편, 코바코는 전국 15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외식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1999년 설립 이래 10년 이상 꾸준한 성장을 이끌고 있다.

전국 매장에서 사랑받고 있으며 코바코만의 돈가스 노하우와 더불어 지속적인 참신한 메뉴 개발로 끊임없는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콘서트 취소하려니 수수료 10만원…"양심있냐" 팬들 분노
  2. 2 이 순대 한접시에 1만원?…두번은 찾지 않을 여행지 '한국' [남기자의 체헐리즘]
  3. 3 [영상] 가슴에 손 '확' 성추행당하는 엄마…지켜본 딸은 울었다
  4. 4 11만1600원→44만6500원…미국 소녀도 개미도 '감동의 눈물'
  5. 5 '100억 자산가' 부모 죽이고 거짓 눈물…영화 공공의적 '그놈'[뉴스속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