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건강,속쓰림,양배추 하나로 해결

머니투데이  | 2011.11.14 15:13

한국사람들의 대부분이 속쓰림 을 호소 하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맵고 짠 음식을 즐겨 먹는 한국인의 위장 건강 상태는 별로 좋지 않다. 한국사람들의 대부분은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 맵고 짠 음식을 즐겨 먹는다? 기분은 풀릴지 모르지만 문제는 위장, 매운 음식에다 소주 한잔 걸치는 습관이야말로 위장건강을 망치는 지름길 이다. 전문가들은 맵고 짠 음식을 먹어야 시원함과 깔끔함을 느끼는 우리 식습관이위장 건강을 해지고 있다고 지적한다.

알면서도 못 고치는 게 습관이다.
당장 이런 식습관을 당장 고치는 것이 힘들다면 양배추는 어떨까? 양배추는 그저 만만한 야채가 아니다. 서양3대 장수식품의 하나로 당당한 슈퍼 푸드이다. 그러나 양배추는 먹는 방법에 따라효과 차이가 크다. 양배추의 클로로필과 비타민류는 열에 약하므로 익혀 먹는것 보다날로 먹어야 좋다. 하지만 특별히 맛있는 편도 아닌 양배추를 매일 날로 먹는다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양배추즙 또한 비릿한 냄새로 인해서 매일 먹는 것이 힘들다고 말한다.

최근 이러한 단점을 완벽하게 보완하고 국산양배추100%를 냉동 건조 후 환으로 개발되어간편하게 휴대 하면서 복용할수 있는 제품이 개발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임 생활건강(www.iprimeshop.com) 에서 출시된 “양배추 골드”는 기존 제품보다 업그레이드 된 제품으로 국산양배추만을 이용하여 환으로로 개발되었다.

이제품은 국산양배추100% 외에 전혀 다른 첨가물이 없으며 휴대또한 간편하여 아침을 자주 거르고 식생활이 불규칙하여 위장이 좋치 않은 직장인과 수험생 특히 속쓰림을 호소하는 이들로 부터 입소문을 타고 구매 문의(☎1644-2101)가 쇄도 하고 있다.


판매 업체인 프라임 생활건강(www.iprimeshop.com) 에서는 런칭기념으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문의전화 (☎1644-2101).




※ 본 자료는 해당 업체에서 제공한 비즈니스정보입니다.

베스트 클릭

  1. 1 김호중 '음주 뺑소니' 후폭풍…끈끈하던 개그 선후배, 막장소송 터졌다
  2. 2 김호중, 뺑소니 피해자와 합의했다…"한달 만에 연락 닿아"
  3. 3 "1.1조에 이자도 줘" 러시아 생떼…"삼성重, 큰 타격 없다" 왜?
  4. 4 '나혼산'서 봤는데…'부자언니' 박세리, 대전 집 경매 넘어갔다
  5. 5 피자·치킨 20인분 배달가니 "안 시켰다"…후불 '음식테러' 한 사람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