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이 진화한다! 뉴스도 보고, 영화도 보고~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14 13:33
편의점이 기존 단순한 판매공간에서 탈피, 금융, 물류, 통신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진화하고 있다.

보광DSnet는 편의점 훼미리마트에 디지털 사이니지를 설치하면서 편의점 내 디지털 매거진 서비스를 제공, 단순 매장이 아닌 복합 생활 공간으로 진화 해 가고 있다.

보광DSnet의 디지털 사이니지는 기존 편의점에서 제공하는 제품 광고와 편의점 행사안내뿐만 아니라, 뉴스, 날씨 등 실시간 정보와 영화, 음악, 공연 등 다양하고 유익한 컨텐츠를 제공한다.

최근에는 편의점 도시락의 인기몰이와 카페형 점포, 택배접수 등 상품 구매 외 많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의 체류시간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며 매장 내 체류하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즐거움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보광DSnet은 출범 기념으로 보광DSnet 디지털 사이니지의 이름을 응모하는 Make me 공모전 및 원더걸스, FT아일랜드, 김현중 등 최고의 스타와 함께하는 스타 이벤트를 오는 12월2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응모 시 아이패드2, 삼성 미러팝 카메라, 뮤지컬 관람권, 영화 예매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훼미리마트에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에 나오는 QR코드를 찍거나 미투데이(http://me2day.net/bkdsnet) 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선우은숙 "미안합니다"…'유영재와 신혼' 공개한 방송서 오열, 왜
  2. 2 항문 가려워 '벅벅'…비누로 깨끗이 씻었는데 '반전'
  3. 3 "내 딸 어디에" 무너진 학교에서 통곡…중국 공포로 몰아넣은 '그날'[뉴스속오늘]
  4. 4 심정지 여성 구하고 홀연히 떠난 남성…알고 보니 소방관이었다
  5. 5 연예인 망신주기?…"꽃게값 억대 미지급" 수산업자에 김수미, 1심 승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