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온라인 쇼핑몰 ‘트레인샵’ 오픈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10 14:03
코레일유통(사장 정대종)이 철도여행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철도 이용객 대상 대표 서비스 브랜드인 ‘트레인샵’ 홈페이지(www.trainshop.co.kr)를 새롭게 오픈했다.

트레인샵은 특산물 종합쇼핑몰로 특산품 중심의 특화된 상품구성을 통해 철도 이용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현재까지 철도 이용객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홈페이지 새단장은 온라인 쇼핑몰의 활성화 차원에서 특산품 위주의 상품구성 다양화와 철도회원에 대한 혜택을 강화하였으며 고객과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에도 중점을 두고 진행됐다.

철도 이용객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 우대 서비스로 글로리 포인트 및 트레인샵 적립금 등을 이용해 상품 구매가 가능한 결제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고객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도록 전문 상담인력을 배치한 자체 상담 콜센터(트레인샵 고객센터 : 02-3282-0570)를 구축해 고객만족 서비스에 중점을 두었다.

한편 새단장한 트레인샵 홈페이지에서는 11월 20일까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경품대잔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트레인샵 홈페이지를 통해 3만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당첨자는 11월 25일 트레인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
  5. 5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