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농구장에서 '와플'을 맛본다

머니위크 강동완 기자 | 2011.11.09 14:33
벨기에 정통 와플 전문점인 '와플반트'는 2011-2012 프로농구 시즌을 맞아, 서울삼성썬더스 프로농구단과 협력을 맺고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와플반트는 홈 경기장에서 매 경기마다 와플 300개이상 지원과 와플쿠폰 증정 등, 이번 프로농구 시즌을 더욱 풍성하게 할 전망이다.

또한 와플반트는 경기장 곳곳에 맛있는 와플이 새겨진 LFD광고와 펜스광고 등을 통해 관람객들에게 재미있는 볼거리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와플반트는 쿼터타임, 하프타임 등에 와플반트데이 이벤트를 진행, 참여하는 고객님들에게 와플반트 상품권 증정하는 행사를 가진다.


한편, 최근 카페, 베이커리 창업시장에 '와플'이 틈새아이템으로 자리를 잡으면서 외식업 창업시장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와플반트가 브랜드 런칭후 짧은시간에 100개의 가맹점을 돌파하듯이, 최근 '벨코와플'(www.belkowaffle.com)이 새로운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벨코와플은 와플속에 각종 토핑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수 있도록해 맛의 차별성을 높인가 하면, 독특한 인테리어로 10~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대상으로 장사를 하고 있다.

이 기사의 관련기사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3. 3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