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원주혁신도시 투자유치 공동설명회 개최

머니투데이 홍혜영 MTN기자 | 2011.11.07 10:47
강원 원주혁신도시 투자 유치를 위해 토지주택공사, LH와 강원도, 원주시가 공동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LH는 오는 14일 강원도, 원주시와 함께 서울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기업 연구소 일반 투자자 등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날 설명회에는 13개 이전공공기관 임직원이 참석해 혁신도시 추진 상황을 설명한다.

이번 투자설명회는 LH가 361만2,000제곱미터(㎡) 규모로 조성중인 강원혁신도시의 클러스터, 공동주택, 상업 등 각종 공급토지를 실수요자들에게 소개하고자 마련됐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설명회에서는 강원도 미래사업개발과장이 '강원혁신도시 발전상과 투자환경'을 소개하고 이어 LH 강원혁신도시사업단장이 ‘'신도시 조성사업 추진현황'을 설명한 후 질의 답변을 받는다.

본 행사 이후 투자상담과 홍보관 관람이 예정돼 있다. 특히 이전공공기관 관련 기업과 연구소들을 대상으로 혁신도시 내 산학연 클러스터 용지(13필지, 21만8,543㎡)에 대한 투자 상담을 진행하기 위해 별도의 부스가 설치된다.

베스트 클릭

  1. 1 노동교화형은 커녕…'신유빈과 셀카' 북한 탁구 선수들 '깜짝근황'
  2. 2 "바닥엔 바퀴벌레 수천마리…죽은 개들 쏟아져" 가정집서 무슨 일이
  3. 3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4. 4 "당신 아내랑 불륜"…4년치 증거 넘긴 상간남, 왜?
  5. 5 "밖에 싸움 났어요, 신고 좀"…편의점 알바생들 당한 이 수법[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