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파이 돈가스'는 어떤 맛일까?

뉴스1 제공  | 2011.11.04 13:58
(서울=뉴스1 오기현 인턴기자)
베스티즈. News1


초코파이 돈가스는 어떤 맛일까. 초코파이를 전자레인지에 데워 먹으면 맛있을까.

이런 호기심과 관련된 흥미로운 사진 두 장이 1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누리꾼들 사이에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먼저 '신메뉴 초코파이 돈가스'라는 사진에는 벽에 걸린 '초코파이 돈가스'라는 메뉴판이 눈에 띈다.

사진을 찍은 누리꾼은 '호기심 반 기대 반'으로 초코파이 돈가스를 주문했지만 나온 음식은 평범한 돈가스와 초코파이 두 개였다.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틀린 말은 안 했네요....ㅋㅋ", "여기 어디에요!! 아시는 분 알려줘요. 가보고 싶어요 ㅋㅋ", "귀여운데??ㅋㅋㅋ" 등 댓글을 올리며 즐거워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가격이 진짜 거품 다 뺀 가격이야 짱이야", "판타스틱 무지 싸다 ㅠㅠ", "저 정도에 3700원이면 싼 거 아님요? ㅋㅋ"라며 저렴한 가격에 놀라기도 했다.


베스티즈. News1


이어 '쵸코파이 전자렌지에 돌려먹으면 맛있다며'라는 제목의사진도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사진에는 일반 초코파이와 포장지를 벗기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데운 초코파이가 나란히 놓여있다.

누리꾼들은 "봉지채 돌릴 생각을 하다니..ㅋㅋㅋ", "난케웃기지ㅋㅋㅋ", "꽤 오래 돌렸나보네ㅋㅋㅋ", "아까워ㅠㅠ ㅋㅋㅋ근데 어떻게 저렇게 돌릴 생각을..." 등 댓글들을 남기며 흥미로워했다.

또 다른 누리꾼들은 "오늘 까먹고 은박지 씌운채로 빵을 전자렌지에 넣었다가 안에서 불나서 물뿌리고 집에서 쇼하고...엄마가 와서 왜 탄내 났냐길래 입닫고 있었음ㅋㅋ", "나도 정신없이 저랬다가 저런적있는 ㅋ", "내가 바로 어제 저랬는데...."라며 공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 뉴스1 바로가기

베스트 클릭

  1. 1 '황재균과 이혼설' 지연, 결혼반지 뺐다…3개월 만에 유튜브 복귀
  2. 2 "밥 먹자" 기내식 뜯었다가 "꺄악"…'살아있는' 생쥐 나와 비상 착륙
  3. 3 1년 전 문 닫은 동물원서 사육사 시신 발견…옆엔 냄비와 옷이
  4. 4 "연예인 아니세요?" 묻더니…노홍철이 장거리 비행서 겪은 황당한 일
  5. 5 우리 동네 공인중개사들은 벌써 느꼈다…"집값 4%대 하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