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빼빼로 데이 이벤트 진행

머니투데이 유재은 인턴기자 | 2011.11.02 17:10
전자상거래 사이트 G마켓(www.gmarket.co.kr)이 빼빼로데이를 맞아 여행상품권과 스키 시즌권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빼빼로 애정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또한 ‘애정남 시리즈’ 3차 기획전에선 빼빼로 3000개를 무료로 증정한다.

‘빼빼로 애정촌’ 이벤트에서는 커플이 함께 케이크와 빼빼로 쿠키를 만드는 ‘빼빼로 쿠킹파티’를 진행한다. 3일까지 SNS게시판을 통해 사연을 응모한 고객 중 총 11쌍을 선정해 빼빼로 쿠킹파티에 초대하고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한다.

솔로들에게 소개팅을 시켜주는 ‘러브매치’ 행사도 진행한다. 6일까지 게시판에 사진과 함께 지원하면 추천수와 내부 심사를 통해 순위가 높은 순으로 남녀 5쌍을 뽑아 커플로 연결시켜준다. 커플이 된 후 실제 만남을가지고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비발디파크 스키 시즌권과 데이트비용 10만원을 준다. 인증샷을 보내지 않을 경우는 커피빈 3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매일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Today 세일도 열 예정이며, ‘오늘의 DIY’ 코너를 통해 다양한 DIY 빼빼로 상품을 선보인다. 또한 '애정남 시리즈’ 3차 기획전 ‘빼빼로 데이편’도 진행하며, 다양한 시간대 타임 세일을 통해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열린다.

한편, 이벤트 기간 내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매일 선착순 500명에게 총 6000개의 빼빼로를 증정한다.

베스트 클릭

  1. 1 '싸구려 중국산' 무시하다 큰 코…이미 곳곳서 한국 제친 지 오래
  2. 2 "결혼 누구랑? 어떻게 그럴 수 있어" 허웅이 남긴 '미련문자' 공개
  3. 3 허웅 "치료비 달라는 거구나"…"아이 떠올라 괴롭다"는 전 여친에 한 말
  4. 4 제복 입고 수감자와 성관계…유부녀 교도관 영상에 영국 '발칵'
  5. 5 "보는 사람 없어, 한 번만"…알바생 수차례 성폭력한 편의점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