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 신인왕 컨셉의 'K5 하이브리드', SEMA쇼 출품

머니투데이 최경민 기자 | 2011.11.02 10:52
K5 하이브리드(출처: 카스쿠프)
농구를 컨셉으로 디자인된 기아 'K5 하이브리드'가 화제다.

1일 해외 자동차 전문 사이트 카스쿠프에 따르면 2011년 세마쇼(SEMA Show)에 K5 하이브리드의 '슬램덩크' 블레이크 그리핀 버전이 전시된다.

블레이크 그리핀은 미 프로농구(NBA) 신인왕 출신의 스타플레이어다. 올해 6월 기아차 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다. 얼마 전에는 광고에 출연해 K5를 타고 슬램덩크를 작렬시키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K5 테마 모델의 외관에는 농구공 모양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보닛엔 그리핀의 로고가 그려졌다.


앞좌석 머리받침대에는 그리핀의 싸인이 새겨져 있으며 뒷좌석에는 X-박스 게임기와 연결된 모니터가 장착됐다.

기아차는 이밖에도 서핑보드 '프라이드(현지명 리오)'. 하키 '포르테', 골프 '쏘울' 등 6개의 스포츠 테마로 장식된 차량을 세마쇼에 전시한다.

세마쇼는 전 세계 자동차 관련 액세서리와 특별 주문 생산된 튜닝부품 등을 소개하는 대표적인 애프터마켓 전시회로 손꼽힌다.

베스트 클릭

  1. 1 조국 "이재명과 연태고량주 마셨다"…고가 술 논란에 직접 해명
  2. 2 "싸게 내놔도 찬밥신세" 빌라 집주인들 곡소리…전세비율 '역대 최저'
  3. 3 한국은 2000만원인데…"네? 400만원이요?" 폭풍성장한 중국 로봇산업[차이나는 중국]
  4. 4 "거긴 아무도 안 사는데요?"…방치한 시골 주택 탓에 2억 '세금폭탄'[TheTax]
  5. 5 "아이 낳으면 1억 지원, 어때요?" 정부가 물었다…국민들 대답은